+ Recent posts




▶ 포장 상태


그다지 비싸지 않은 금액이라서, " 미니 " 전기오븐을 생각하고 있었는데 막상 제품이 도착해서 보니, 크기가 조금 큰 제품이라 놀랐어요.



▶ 포장 상태


전기오븐이 파손당할 우려로 인해, 큰 박스내부에 스티로폼을 넣은 줄 알았는데 그냥 전기 오븐 박스가 그대로 들어있네요. ^^



▶ 구성 품


구성품은 사용설명서를 제외하고 위 그림과 같이 여러가지 구성품이 있어요.


1 번 - 본체 입니다.


2 번 - 가로줄무늬의 은색 판이 " 그릴 선반( 석쇠 ) " 이고, 검정 판이 " 오븐 팬 " 입니다.


3 번 - 바베큐 바 입니다.


4 번 - 조그마한 집게같이 보이는 것이 " 오븐용기 손잡이 " 이고, 길다란 창 처럼 보이는 것이 " 바베큐 손잡이 " 입니다.


2 ~ 4 번까지의 도구들의 사용법은 아래의 사진에서 순차적으로 나와있기 때문에, 끝까지 잘 따라와 주세요. ^^



▶ 열 선


음식을 데울때 위 / 아래에서 동시에 구워줄 수 있도록, 전기 오븐 내부에 위 아래로 열선이 각 각 2 개씩 위치해 있어요.


보면 볼수록, 가격대비 성능이 괜찮은 것 같아요. ^^



▶ 본체 내부


위 사진은 본체의 내부 사진으로, " 그릴 선반( 석쇠 ) " 와 " 오븐 팬 " 을 접합시킨 것 입니다.


위 / 아래 두개의 칸으로 분리하여, 동시에 두 가지의 음식을 데워줄 수 있도록 제작 되어있습니다. ^^



▶ 도구 활용법


" 오븐용기 손잡이 " 하나를 이용하여, " 오븐 팬 " 과 " 그릴 선반( 석쇠 ) " 를 쉽게 잡을 수 있어 편리함을 볼 수 있어요.



▶ 도구 활용법


본체 내부에 " 바베큐 바 " 를 접합시킨 모습이고, " 바베큐 손잡이 " 를 이용하여 바베큐 바를 잡은 모습입니다.



▶ 전기 오븐의 기능


온도조절 레버 - 최소 100 도에서 최대 250 도 까지 온도를 조절할 수 있고, 요리중에 얼마든지 조절할 수 있어요.


화력조절 레버 - 전기 오븐 내부 위 / 아래의 열선을 컨트롤할 수 있는 레버입니다. " 위쪽 열선 " 만 작동하게 할 수 있고, " 아래쪽 열선 " 만 작동하게 할 수 있고, " 위 / 아래 열선 " 동시에 작동할 수 있게 하는 레버입니다.


타이머조절 레버 - 전기 오븐을 작동시킬 수 있는 전원( On / Off ) 은 따로 없고, " 타이머 조절 레버 " 를 이용하여 작동시킬 수 있어요. " 타이머 " 를 켜고, " 온도조절 레버 " 를 돌려주면 작동하게 되고, 시간은 최대 60분 까지 맞출 수 있습니다. 당연히, 타이머가 완료되면 벨 소리가 나면서 자동으로 전원이 Off 되는 기능도 함께 있어요. ^^



▶ 외관


본체의 좌 / 우 / 뒷편에 제품의 열기가 빠져나올 수 있도록 환풍구가 디자인되어 있습니다.


손잡이가 시중에서 볼 수 있는 오븐의 손잡이와 비슷하게 디자인되어, 정말 " 미니 오븐 " 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. ^^



▶ 사용 후기


첫번째 요리로, 치즈 버섯 떡 꼬치를 만들어 봤습니다.


위 사진을 보면, 치즈가 올라가있는 사진에서 부터 치즈가 떡 꼬치 위에서 노릇노릇하게 잘 녹아있는 사진을 볼 수 있어요.


전기 오븐으로써는 비싸지 않은편의 가격으로 구입하였기 때문에, 왠지 잘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하지 ? 하는 걱정이 조금 있었던 것은 사실입니다.


그런데, 사용하고 난 뒤에는 가격대비 제품의 크기나 기능적인 부분에 대해서 아주 만족했어요. ^^






본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않고, 순수히 TBG 가 직접 구입한 전기오븐을 포스팅한 것 입니다.


로그인 하지않고 클릭할 수 있는 " 공감 " 은 TBG 에 큰 힘이 됩니다. ^^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  1. BlogIcon 을지휘소 2017.06.06 12:25 신고

    블로그 잘 꾸며놓으셨네요. 잘보고 갑니다.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