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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료 준비


주 재료


밥 / 계란 2 알( 노른자 )


부 재료


버섯 / 햄 / 파프리카 / 올리브유 / 소금 / 파슬리


백종원씨의 " 황금 볶음밥 " 에서는 " 파 " 를 넣었지만,

저는 조금 더 식감을 높이기 위해 " 버섯 / 파프리카 / 햄 " 을 넣었어요. ^^



STEP 1


밥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냉장고에 약 10 분 정도 보관합니다.



STEP 2


준비한 햄 / 버섯 / 파프리카를 잘게 썰어주세요.


크기를 작게 썰어줘야 볶음밥과 잘 섞입니다. ^^



STEP 3


냉장고에 약 10 분정도 보관 했으면 꺼낸 뒤,

준비한 노른자 2 개와 소금 적당량을 넣고,

위 사진의 좌측 상단과 같이 잘 섞어주세요.



STEP 4


STEP 3 에서 잘 섞였으면, 밥에 코팅을 하기위해 올리브유를 적당량 넣고

전체적으로 다시한번 잘 섞어주세요.



STEP 5


팬에 올리브유를 적당량 두른 뒤,

STEP 2 에서 썰어뒀던 햄 / 파프리카 / 버섯을 넣고 볶아주세요.



STEP 6


STEP 5 가 잘 볶아졌으면, STEP 4 에서 잘 섞어뒀던 밥을 넣고 전체적으로 잘 볶아주세요.


이 과정에서 다시한번 간을 확인하고, 간이 맞지 않으면 소금을 조금씩 더 넣으면서 맞춰줍니다.



STEP 7


STEP 6 을 잘 볶았으면, 접시에 예쁘게 담은 뒤 마지막으로 파슬리를 예쁘게 뿌려주면


< 황금 볶음밥 > 완성 ! !



LOOK


노른자의 황금색과 햄 / 파프리카의 붉은색이 적절히 조화되어 식욕을 돋우는 비주얼을 볼 수 있었어요.


집에 굴 소스나 칠리소스 같은 마법의 소스가 있다면, Decoration 으로 살짝 뿌려주면 더욱 예쁜 비주얼이 될 것 같네요. ^^


TASTE


자극적인 재료를 사용하지 않아, 정말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 입니다.

정말 맛있지도 않고, 정말 맛 없지도 않다고 할까요..


하지만, 자극적인 재료가 들어가 있지 않은 만큼,

건강을 위해 아이들이 먹기에는 괜찮을 레시피 같아요. ^^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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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BlogIcon 먹방 엄마 2017.06.26 19:17 신고

    좋은정보 잘 보고 가요~쉬워서 한번 만들어 먹어볼후 있을갓 같아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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